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담쟁이캘리
글이 흐르고, 마음이 머무는 곳. 감성에세이, 브이로그 오디오북 ✍️🎧 글과 목소리로 당신의 하루에 말을 겁니다.
팔로우
사이의 글
쓰고 읽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듭니다. 함께 하면 평생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2018년부터 글쓰기모임 사각사각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춤추는 헤르만 헤세
저의 춤을 세상에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Agnes
세상에서 읽는 게 제일 좋고 그 다음으로 쓰는 게 좋은 한국어 교사입니다. 아흔 살 노모老母에 대한 이야기로 첫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꼬양
책과 기록으로 하루를 정돈하고,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을 오래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며, 일상을 지키며, 조금씩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어가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앨리스
책보다 교정지를 더 많이 보는 사람. 글쓰기를 주로 하지만 여러 형태의 '짓기'를 하며 놉니다.
팔로우
이지미
읽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세스쏭작가
유쾌한 한 방이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자를 유독 사랑하는 미세스쏭작가입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손화진
손화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역곡동 서작가
작가-활동가로 살고 싶은 사람. <아이는 누가 길러요> (후마니타스, 2018) 를 썼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Sunyoung Choi
맛있는 음식과 고양이를 사랑하는 여행작가랍니다. 영국의 소소한 일상과 여행을 담은 책, <영국은 맛있다>를 펴내기도 했어요. sundaybookclub2023@gmail.com
팔로우
Hana
장래희망은 돌멩이입니다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당무
제주에 살고 있고 가끔 서울에 올라간다. 사진찍고 글쓰는 것을 좋아한다. 닥스훈트 세마리와 함께 해질무렵 바다산책시키는 것이 가장 행복한 요즘이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즐거운 기린
일찍 병원에 가 보았다면 겪지 않아도 되었을 안타까운 어려움들을 매일 마주합니다. 다양한 정신과적 질환을 소개하고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