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
명
닫기
팔로잉
90
명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빨양c
감사합니다. 다시, 반가워요 :) #올해 목표: ‘어둡지만 밝음’ 완결 짓기.
팔로우
Anna Lee
나와 만나고 싶어서, 소중한 순간들을 붙잡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승일
원조맛집이 주는 배신감. 복권명당이 주는 상실감. 장애인 콜택시가 주는 절망감. 그래도 그래도 살 만한 세상!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엘프화가
스케치업, 클립스튜디오, 블렌더3D, 자바스크립트, 일렉트론, 파이썬, AI, 풀3D웹툰, 생산성, GTD, 등 잡다하게 다루는 매스 크리에이터 엘프화가입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니
순간을 붙들고 글을 씁니다. 찰나를 두고두고 기억하고자 합니다. flowershill@naver.com
팔로우
라미루이
지금 이 순간에 마음을 두려 하는 딸둘아빠입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글감을 건지려 촉을 세웁니다. 상상을 버무려 잠시나마 현실을 잊는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햇살나무
작가 정글에서 햇살나무로 필명을 바꾸겠습니다. 우거지고 습한 정글 보다는 먼지마저 환히 비치는 햇살아래 선 나무 한그루 같은 글을 써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윤재
꿈과 우주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허준서
허준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써니짱
33년 베테랑 퇴역 형사과장의 사건, 사고 실화와 에피소드
팔로우
Dichterin 여자시인
재외국민 | 마이너리티 | 아름답고 쓸모없는 것들을 좋아한 대가로 현실생활에서 늘 고민의 기로에 서 있음 | 문재가 있는 줄 알고 시인이 될 수 있을까 했는데 문제만 많은 소시민
팔로우
낭만가객 이상훈
대한복지진흥원 복지TV 보도국장겸 프레시안 강원권 부국장인 낭만가객 이상훈 기자의 브런치입니다. 또한 강릉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 및 문화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풍선꽃언니
고려대-맥쿼리대 통번역 석사과정 휴학 중
팔로우
Nam
길게 생각하되 짧게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