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윤미 이루리 Jan 21. 2023

이유



내가 그림을 그리는 이유



스스로 말로 하는 표현이 서툴다 생각해서일까?

나는 말보다 그림에 마음을 담는 게 좋다.

그림에, 음악에, 글에,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은 참 감사한 일이다.    


나는 그림 그릴 때 자유로움을 느낀다.

정해진 게 없어 어렵기도 하지만 그래서 자유로이 생각하고 상상한다.

아직은 초보라 따라 그리기가 더 많지만

어느 날 “영감“님이라는 그분이 오시는 날엔 참 행복할 거 같다.         

 

내게 그림은 치유다.

오롯이 마음을 담아 그리면 그 자체가

힐링이고 위로이고 감사이고 사랑이고 희망이다.     


     



인터넷 검색 중에 어느 그림에 멈춘 적이 있다.

"우와~~"

너무 따스해서 감탄이 절로 나왔던 그때, 그림을 보며 위로받았다.

그날 내가 받았던 좋은 메세지처럼 

언젠가 나도 누군가에게 따스한 메세지를 줄 수 있는 그림작가이기를 꿈꾼다.

        




#별별챌린지

#글로성장연구소

 

작가의 이전글 그림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