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Bravo
Bravo의 브런치입니다. 차별의 상처와 우울증을 극복해 나가는 성장 스토리입니다. 누군가의 아픔과 상처에 마음이 포개지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김형식
크래프트테크놀로지스 CEO 김형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알렉스키드
공공기관 유튜버, 부동산, 자소서, 그리고 일상
팔로우
골드펜
자기개발에서 일상의 소소한 행복, 음악의 감동, 그리고 현명한 투자까지, 모든 경험은 나에게 성공이란 끊임없는 배움과 자아 실현의 과정임을 가르쳐주었습니다.
팔로우
올망
자기 관찰자. 나의 오늘을 바라보고 반성하고 위안하는 중. 여러분도 위안이 필요하지 않나요
팔로우
시간부자
간소한 생활, 소소한 즐거움, 느긋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지향합니다. 그러지 못한 주변 여건에 종종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한발씩 꾸준히 지향점에 다가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제너럴리스트J
마케터 출신 프리랜서. 스페셜리스트는 아니고, 제너럴리스트입니다.
팔로우
삼더하기일
빅데이터/AI 수다쟁이
팔로우
이서
직장인입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찹쌀떡
직장인, 대학원생, 아이 둘의 엄마입니다. 인생은 시행착오와 고민의 연속이지만, 그 과정에서 성장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재무선배
재무선배 CEO & Coach | 패션,유통,이커머스,플랫폼,IT,교육업 경영관리총괄 14년 / 기업재무컨설팅 / 기업재무강의 / 대시보드 구축 / 현직자 재무강의 / 연사
팔로우
강한진
아직까지 글쓰기는 나의 답답한 속을 게워내는 손가락이다. 손가락으로 목젖을 누르면 미련스럽게 삼켜 쌓아 속에서 썩은 것이 쓰리게 명치를 치받아 오르지만, 조금씩 가벼워지고 있다.
팔로우
세리
사랑하라, 그리고 그대가 좋아하는 것을 하라. 쓰는 사람으로 사랑하며 살아갑니다. 읽고 쓰고 담아내는 쓰담쌤입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mosqueen
기자. 한때는 음악 전공.여행을 좋아하고.산을 좋아한다.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도시 언니
일상의 자질구레하고 잡다한 생각을 끄적입니다. 30대, 1인 가구, 11년차 회사원, 예술경영학도입니다.
팔로우
TOMO
C++, 파이썬 개발자지만 부업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찍은 사진들과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느낌을 공유하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