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namtip
평생 글쓰고 싶은 작가 남팁입니다^^
팔로우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작은아이
나를 잊은 채, 잊은 줄도 모르고 살아가다 커피와 음악, 책과 함께 나를 찾아가는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랑으로 토닥이고 응원하며 함께 성장하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소노Sono
'소노'는 '메아리'란 뜻의 라틴어 입니다. 공감과 소통의 글을 통해 메아리와 같은 울림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Hee언니
해 뜨는 아침처럼,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서 반짝임을 찾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며 웃고 울고, 춤추듯 살아온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
dada
dad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하
박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네잎클로버
유윤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행복해지리
[브런치] 밋밋한 삶에 글무늬를 넣어보는 중입니다/ [블로그]탄탄한 공부근육을 키우는 집공부 글을 씁니다/ [20년차 고등 교사] + [14년차 부모]= ♡ 집공부 전문가 ♡
팔로우
얀얀
가벼운 필치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가볍고, 즐겁게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지
라이킷을 받으면 힘이 나는 초짜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해든날
온전한 '나"를 찾는 시간, 그 순간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요일
아이와 함께 하는 독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시나브로
네 아이를 품어낸 귀한 사람 * 매일 집밥 * 글씨로 마음 표현 * 행복을 전하는 수행자
팔로우
시월
공황장애가 있는 교사, 가족에겐 불안을 주고 싶지 않은 아내이자 엄마, 아직도 한참 어린 딸입니다. 처음이라 서툰 매일을 기록하고 잘 살고자 글을 쓰며 틈을 내어 달립니다.
팔로우
술꾼도시워킹맘
어떤 날은 개미처럼, 어떤 날은 베짱이처럼 하루하루 살아내고 있는 18년차 대기업 기획자. 술과 음식에 진심인 공대출신 파워 T형 워킹맘.
팔로우
Spring
엄마를 닮지 않은 엄마가 되기 위해 무던히도 애쓰는 중인 여자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