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Rani Ko
19년 차 현직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글쓰기를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꿈꿉니다. 교육대학교 졸업 및 동 대학원 수료. 2025 브런치 "작가의 꿈 100인"에 선정.
팔로우
쑤니로그
유방암 이후, 엄마로서의 하루와 나를 위한 회복을 기록합니다.아픈 순간에도 삶은 계속되었고, 그 사이 다시 피어나는 마음들을 글로 남깁니다.치유·회복·일상·여행 에세이
팔로우
이정화
이정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쓰카이
이름 안에 담긴 구름같은 언어를 만나 글로 옮기는 사람.
팔로우
온결
온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교육과 양육, 자신만의 별을 찾아가는 과정, 성장 스토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함께 공유하며 성장의 길을 걷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은영 GoodSpirit
일상(一想)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삶이라는 여행에서 경험하고 느낀 이야기를 쓰는 에세이스트이자 시인입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
김동환
김동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공감보라
감정 수업 | <엄마 감정 수업>26년 1월 출간 예정 | <세븐해빗>공저자 | 상담교사
팔로우
이다연
"삶의 조각을 글로 엮어가는 사람입니다.""일상의 파편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립니다." "마음속 작은 떨림을 글로 옮깁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틈을 글로 이어 붙입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인산 권민정
나를 읽고 나를 쓰는 책읽기. 기억의 가녁에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해지는 감각들을 에세이로, 동화로 쓰고 싶어요.
팔로우
강미정
읽고 쓰는 것으로 연결된 수업을 합니다. 사유로 숨쉬는 감성형 T
팔로우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글쓴이 김해윤
안녕하세요. 김해윤(金海潤)입니다. 일상의 순간들을 글로 적어보려합니다.
팔로우
옥대장
매일 읽고, 쓰고, 달리는 옥대장입니다
팔로우
플랫화잍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찻집 주인장
관찰하고, 생각하고, 습관적으로 씁니다. 좋은 사람들과 잘 먹고, 잘 놀고, 어울리며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을 무엇보다 좋아합니다.
팔로우
담백한 책생활
담백한 삶을 위해 읽고 씁니다. 꾸준히 사랑하는 일에 자신있는 편. 다정이 삶을 구원한다고 믿어요.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