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경화 Aug 08. 2021

당신의 골든타임은?

누구에게나 찰나의 순간은 있다!!


#골든타임


이라는것이 있다.


방송에서는 시청률이 높은 가장 비싼 황금시간대를 의미하고,


사고가 발생했을때는 인명을 구조할수있는 시간으로 인명의 구조여부가 결정되는 시간을 의미한다.


노동시간 관리에서는 업무효율성 향상을 꾀하는 시간제를 골든타임제라고 말한다.


모든  사람의 인생에도 골든타임은 존재한다.


골든타임은 지나가기도 하고,


다시 돌아오기도 한다.


어떤이의 인생은 영원히 골든타임으로 보이기도 한다.


한때 내게 수없이 주어진 골든타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한순간에 모두 날려버린채


해외로 도망친 비겁한 내가...


만신창이가 되어 살아보겠다고 발버둥쳐서 어찌어찌 여기까지 왔다.


오늘 지난 해외에서 생방송했던 영상을 보며 유튜브편집을 하다 남들은 모르지만 나만 느끼는,오직 나만 알수있는


(난 스피치아카데미 대표이지 않는가...?ㅠ)


나의 아픔...


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어설픈 발음,어버버 정확하게 말을 못잇는 나를 보면서


그리고 현재 건강한 내 모습을 되찾은것을 보면서 요즘 내가 다시 골든타임이다 싶다.


지금 할것들이 너무나 많고


앞으로 해야할것들이 너무나도 많지만


매일 나를 다독거린다.


천천히 가자고....


지금도 충분하다고....


그리고 내가 가장 아프고 힘들때


내 손을 잡아주고 함께해준 이들을


절대 잊지 말자고...


나는 오늘도 그렇게 다시돌아오지 못할 골든타임을


산다.


by.글쓴이








#자기개발창조플랫폼반전 


#반전큐레이터


#대표송경화


#콜라보기획가


#동기부여가


#작가


#강연가


#칼럼니스트


#송경화


#송가희

작가의 이전글 괜찮은 고독이 삶을 지탱 시킨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