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타조 타고 달리는 구본준
갱춘기(갱년기+오춘기)를 겪으며 퇴직후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나 외의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접하면서 내모습을 솔직히 들여다보며 노년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 영숙
인생은 생각한데로 나를 데려가 주지를 않네요 아마 나에게 글을 쓴다는 공간이 없다면 숨이 턱까지 차올라 있을텐데 이렇게라도 토해내는 내면의 똥을 볼수 있어서 행복 합니다
팔로우
리시안셔스
리시안셔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건우
자작시, 시로 쓰는 Essay, 정건우의 브런치스토리 Seessay입니다.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가 친구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양구며 현재 포항에 삽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건희
보드게임 작가. 브런치에 취미로 시 비슷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관식
이관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산책이
4가지 주제로 글을 씁니다. 에세이<나를 위한 돌봄>, 에세이<나의 단약 다이어리, 우울증 약 없이 살고 싶어요>, 에세이<보이지 않는 caretaker>, 단편소설<최애의 호구>
팔로우
숙이
숙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새근
오늘, 내가 상상하던걸 오늘, 네가 상상하도록 글로써 그림을 그려줄게요.
팔로우
김연우
김연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철휘
김철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늘에는별땅에는꽃
글을 써 봅니다. 때로는 달려도 봅니다. 사진을 찍습니다. 이것들을 하는 이 시간, 순간은 오로지 나 자신만을 위해 시간을 써 봅니다.
팔로우
한 번
한 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지원
이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혜성
박혜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Rabbit
Rabbi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민성
이민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