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가능성 높이는 방법
오늘은 헤어진 연인과 재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정말 죄송하지만.
왜 헤어진 사람을 붙잡으려 하세요?
간다는 사람 붙잡지 말고 그냥 보내주세요.
그런데 이게 맘처럼 잘 안되죠? 저도 그랬습니다. 미련 덩어리 그 자체였어요.
우리는 왜 재회를 하고 싶은 걸까요?
저도 재회를 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얼마나 간절했던지 그때 당시 남자친구 집이 시흥에 있었는데 거기까지 택시타고 갔어요. 약 1시간 거리였는데 말이죠. 택시를 타고 가는 내내 울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땐 이 사람같은 남자가 다신 없을 줄 알았어요. 마음이 외롭고 의지할 곳도 없다고 생각했고요.
그리고 연인과 오래 만나다 헤어지신 분들의 경우엔 아마 정 때문에도 다시 만나고 싶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지금은 그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5개월 정도 접어들었습니다. 헤어질 땐 정말 죽을만큼 힘들어서 정신과 약까지 복용했었습니다. 이젠 괜찮지만, 그 당시엔 저도 재회가 참 간절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 땐 몰랐는데, 제가 재회를 하기 위해선 해선 안되는 모든 행동들을 다 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이 글을 준비했습니다.
재회를 원하신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헤어진 연인과 재회에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아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앞에서는 제가 재회에 실패한 경험담에 대해 말씀드렸죠. 사실 전 재회에 성공한 적도 있었어요. 그때 성공한 비결과 실패했던 데이터를 종합해서 재회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일단 절대, 절대 붙잡지 마세요. 상대가 헤어지자고 할 때 진짜 붙잡고 싶고, 매달리고 싶어도 이성으로 그걸 컨트롤 해야합니다.
그런데 이게 말이 쉽지 잘 안되죠. 만약 상대를 붙잡고 매달리는 행동을 했다면 그 다음 긴급처방으로 절대, 절대 먼저 연락하지 마세요. "내가 잘못했어. 너 없으니까 나 너무 힘들어.. 내가 앞으로 잘할게. 노력할게." 이런 장문의 문자 제발 보내지 마세요. 상대가 나한테 질려서 이별 통보를 했는데 저 방법은 그나마 있던 정도 떨어지게 할 뿐입니다. 얘랑 헤어지길 정말 잘한 것 같다는 확신을 주고 싶지 않다면 연락이나 찾아가서 매달리는 등의 행동은 절대 금물입니다.
그런데 대부분 이별하고 나서 재회를 원할 때 우리는 위의 2가지 행동을 다 해버립니다. 그럴 때 할 수 있는 마지막 응급처치가 있어요. 재회의 불씨를 살리는 심폐소생술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주목해주세요.
재회를 하려면 우선 재회가 가능한 상활인지를 먼저 체크하는 게 필요합니다.
다음은 재회가 안되는 경우 체크리스트입니다. 한 번 체크해보세요.
재회가 불가능한 경우
1. 내가 헤어지면서 너~~무 매달린 나머지 상대가 정뚝떨한 경우
2. 연인과 여러 차례 갈등이 있을 때마다 상대의 개선 요구에도 전혀 개선의 여지가 보이지 않은 경우
3. 나에 대한 이성적 호감이 줄어든 경우
이 3가지 경우라면 저는 재회가 어렵다고 봅니다. 그럼에도 붙잡으시겠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 안붙잡아서 후회가 될 것 같다면 마음가는대로 하는 게 맞죠. 그치만 너무 큰 기대는 안하시는 게 좋을 겁니다.
그럼 재회가 가능한 경우에 대해 말씀드려볼께요. 다음은 재회가 되는 경우 체크리스트입니다.
재회가 가능한 경우
1. 참다 참다 이별을 고했지만, 상대에게 아직 이성적 호감이 남아 있는 경우
2. 오래 만나서 정이 남아있는 경우
3. 헤어지고 나서 시간이 흐르니 나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된 경우
저는 제게 아직 이성적 호감이 남아 있던 경우(1번)와 헤어지고 나니 저에 대한 소중함을 알게 된 경우(3번), 2가지 상황에서 재회에 성공했었습니다.
전에 남자친구를 만날 때 상대가 저와 만남이 힘들다며 헤어지자고 하더라고요. 재회할 때 하면 안되는 금기사항을 어겨가며 붙잡았죠. 감정적으로 행동한 거에요. 남친의 엠비티아이는 ENTJ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ENTJ 남자는 만나는 사람의 미래가 안 그려지면 가차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한 2일 됐었나? 제게 다시 만나자고 하더라고요. 헤어지자 할 땐 언제고 왜 그러는지 이유가 알고 싶다하니 저 같은 여자가 없다고 말했었습니다. 지금은 헤어졌는데, 다시 만나고 보니 제 맘이 예전같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별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재회 체크리스트를 확인해봤을 때 나는 가능성이 있다!라고 생각이 드시는 분만 다음 글을 읽어주시면 됩니다. 재회 가능성을 90%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솔직히 무조건 재회된다. 100%재회된다. 이건 구라에요. 제 말대로 했을 때 가능성을 높여줄 순 있어도 상대의 맘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죠. 심지어 상대도 자신의 마음을 몰라요. 따라서 변수에 신경쓰기 보다는 나는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만 임하면 됩니다.
이것만 알면 재회 가능성을 90% 올릴 수 있습니다. 바로 '역지사지'입니다. 상대가 내게 왜 이별을 통보하게 되었을까를 생각해보는 겁니다. 내 생각, 내 주관, 내 감정 다 필요없습니다. 오로지 상대의 관점에서만 생각해봅니다. 여기서 자존심 부리는 분들은 재회에 성공해도 다시 헤어지실 거에요. 그러니 내가 나를 버리고 상대에게 다 맞춰줄 수 있다는 각오가 되신 분들만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헤어진 연인과 재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마 제가 알려드린 가이드대로만 하신다면 재회에 성공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리고 잊지 마세요. 재회에 성공하고 안 하고를 떠나서 여러분은 모두 가치있고 소중한 존재라는 걸요. 누군가 여러분의 곁을 떠나고 모진 말을 했다고해서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여러분이 아니니까요.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이 재회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재회에 성공하신 분들은 아래 댓글로 후기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