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최혜원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려고 노력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연결의 힘을 믿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고 꿈은 크게 잡았습니다 :)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dkim
급격하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 중. 실패와 도전의 범벅을 잘 조합하고 다듬어 멋진 미래를 설계하는 전략가. [학습능력] [적응능력] [경험우선주의]
팔로우
조이
세일즈와 가장 맞닿아 있는 일을 하지만, 감성적인 글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일상의 가장 소소한 순간들, 그러나 누군가에겐 마냥 소소하지만은 않은 순간들에 대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인 리
덕업일치의 어려움을 느끼면서 뉴욕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루
말하기를 연구하고 강의를 하고 회사를 다닙니다. 사람에 관심이 많아서 보고 느끼는게 많은 편입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느리게 걷기
느리게 걷기의 브런치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서 이 곳에 왔습니다. 내가 나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와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러닝커브
10년차 Product Owner. 변화하는 세상 속 실행과 학습, 성장의 기록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일이사
10년차 회사원. 놀랄것도 없이 평범한 일상에서 유일한 일탈은 터널증후군과 함께 써내려 가는 허구인듯 팩트인 이야기.
팔로우
트렌드 서퍼
한국트렌드연구소 수석연구원 박성희
팔로우
김진영
30년차 식품 MD가 풀어내는 식재료 이야기입니다. SBS 폼나게 먹자와 O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 유튜브 채널 여행자의 식탁 운영중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yein
스웨덴, 캐나다 회사에서 마케팅 일을 했고, 해외 취업 이야기를 엮어 책을 한 권 냈습니다. 독일에서 유럽 마케팅 매니저로 일을 하고 있으며, 글을 쓰고 읽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소금
짠내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보통의 다지
모두에게 인정받는 특별한 존재가 되지 못해 나를 미워했습니다. 보통의 나라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아끼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ㅎㅈ
지극히 개인적인, 그러나 부지런한 글쓰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