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7
명
닫기
팔로잉
117
명
회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2년간 정규직으로만 7군데 회사를 다녀온 부끄러운 이직러. HR(D)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커리어 그리고 HRD 이야기를 쓰곤함
팔로우
ANNA
여행과 술과 글쓰기를 좋아하고 관심 받는 것을 즐기는 평범하지 않은 50대 아줌마입니다. 전세계를 여행하며 돈을 벌고 술을 마시고 관심을 받았으니 이제 글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Daae
학대 가정에서 자란 아이가 어떻게 자라는지 이야기를 씁니다. 함께 아픔을 나누며, 손을 잡아주세요.
팔로우
뇌전증과삶
뇌전증 엄마의 이야기입니다 ^^
팔로우
지해랑
안녕하세요, 저는 독자들에게 단순히 재미로 소비되는 글이 아니라, 마음에 오래 남아 삶의 작은 힘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리니
초록색 잎으로 뒤덮힌 풍경을 좋아합니다.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또리
33세 싱글맘. 이혼 그리고 행복에 대해. 아이와 나의 소소한 일상과 나의 감정들.
팔로우
대나무 숲
대나무 숲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식구들의 끼니를 거르지 않고 책임집니다. 뜨개질과 장보기를 좋아 합니다
팔로우
영휘
인생 전반 전을 마무리하고 정리하는 중입니다. 욕심과 탐욕으로 중요한 것들을 놓쳐 버린 젊은 날의 시간들을 회고하며 아쉬운 마음 꾹꾹 눌러 담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난난
삼대가 모여사는 집의 둘째 딸이자, 언니이자, 손녀예요.함께 모여사며 일어나는, 또 일어났었던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조심스레 담아보려고 해요. 잘 부탁 드립니다 :)
팔로우
써니
글을 쓰며 너와 나를 치유하고 싶습니다. 깊이 고민해온 것을 진솔하게 풀어내겠습니다.
팔로우
ABC
Abc
팔로우
서니온
ADHD 아들과 딸, 남매둥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호텔리어와 보육교사로 일하다 치매를 앓고 계신 친정아버님 돌봄을 위해 쉬고 있습니다. 따뜻한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소금라떼
교육콘텐츠를 기획하고, 강의하며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엄마가 되고 나서야, 나는 다시 '나'라는 사람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워킹맘으로 살아낸 나날들의 솔직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이지연
이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onymous
감정을 곱씹지 않고 비워내기 위해, 기분을 묵혀서 산패시키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경진 봄날의 달팽이
'이혼,다시 쓰다-가족관계의 새로운 시작' 의 저자 이경진입니다. 가족 안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마음의 방
심리상담가로 살아가는 성실한 직업인입니다. 함께하는 관계와 홀로서는 경계 모두에 관심이 많습니다. <심리상담센터 마음의 방>에서 내담자들과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민화
삶을 사랑하고, 사랑을 사랑합니다. 내 안의 이야기들을 꺼내어 엮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