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강명철
살아가면서 드는 생각을 글로 옮겨보기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한윤슬
인생을 열심히 개헤엄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리안 야야뚜레
축구를 더 많은 사람이, 더 재밌게ㅣ축구에 진심인 남자의 축구 이야기와 브랜드 창업 일지, 그리고 만들어가는 과정과 고민을 담은 처절한 생존기.
팔로우
Yanghee An
“Tread softly because you tread on my dreams.”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로윤로윤
괜찮은 인생을 살기 위한 마음 기록으로 글쓰기를 시작해 첫번째 책을 출간하였고, 이제는 ‘마흔이라니 오히려좋아’ 라는 제목으로 두번째 책쓰기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샛별
데이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은 17년차 데이터 분석가 / 많이 읽고, 때때로 글 쓰는 사람.
팔로우
안해
내 안의 해
팔로우
순무
있는 그대로의 고유명사인 삶을 원하며 스스로에게 건넬 수 있는 말을 골라 글을 씁니다. 실화인지, 각색인지는 아무도 몰라요.
팔로우
성포동알감자
여행, 텃밭, 식물 등
팔로우
초록
퇴사하고 합격을 준비하며 영어 강사로 사는 삶.
팔로우
너굴씨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고 이러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동현
사회복지와 상담을 전공하고 건강한 삶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의미를 더하는 삶을 살길 원합니다. 읽고 보고 느낀 것을 기록함으로 스스로를 관리해 갑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코셰
공무원생활로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고, 더이상 출근하지 않는 삶을 살겠다고 선언후. 저의 먹고사니즘과 성공학에 관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리엘리
삶의 본질을 생각합니다. 씁니다. 그립니다. 뉴질랜드에 머물고 있습니다.
팔로우
옐로롸이트
돌고 돌아 결국은 글을 쓰며 살아야 함을 깨달은 프리랜서
팔로우
최달다
소소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학이지지
30대 방황기를 잘 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