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보라 Aug 03. 2022

기도



하느님 제가 아프고 다치고 찔린 마음을

치유하여 전처럼 밝고 긍정적이고 성실한

모습을 되찾게 해주세요


하느님 제가 마음이 단단해지고

상처를 치유하고 성장하여

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하느님 더 이상 그 누구도 저와 제 가족을

괴롭히지 못하게 해주세요


하느님 제가 다시 좋은 글을 써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주고

저 자신도 보람과 행복함으로

하루하루를 살 수 있게 해주세요


하느님 법이 진실의 편을 들어주게 해주세요


하느님 제가 성실하고 착하게 살아온

제 삶을 앞으로도 그렇게 지켜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하느님 저를 도와주시고 지켜주세요


저는 지금 아주 많이 힘들어요

제가 왜 힘든지 하느님께서

누구보다 잘 아시죠

나는 더 강해질 거에요


고난과 시련 고통을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이상의 고통을 받지 않게 하여주세요


하느님 저와 제 가족을 지켜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진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