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보라 Aug 09. 2022

내 꿈은...

+



내 꿈은, 내가 사랑하는 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구, 동료를 지키면서, 

평범하게 글쓰는 작가로 살아가는 것이었다. 


나는 누구와도 다르고 싶지 않고,

다르게 살고 싶지도 않다. 


그저 내 꿈은, 하나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서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면서

행복하게 사는 것.


내가 잘 나갈 때만 나를 필요로 하고 이용하고

내가 힘들어할 때, 나 몰라라 상처주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내가 잘 나가든, 못 나가든, 어떤 모습이든,

늘 그 자리에서 똑같이 응원해주는 것.


그래서, 나는 가족들과 친구들을 좋아하는지도 모른다.


내가 어떤 모습이든, 이 사람들은 

나를 좋아해서 관계가 형성된 것이고,

나를 보아주니까 말이다. 



작가의 이전글 바뀌지 않는 사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