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보라작가 Nov 02. 2023

안부 인사



안녕하세요? 김보라작가입니다^^

매달 많은 분들이 이 브런치를 찾아주고 계시네요

이번 달에는 16662천명의 분들이

들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이 브런치는, 제가 쓰던 방송일처럼 공익성,

수익성을 생각하고 쓰는 곳이 아니에요.

방송, 사람, 사명 밖에 모르고 살던 제가

저를 찾아가며 쓰는,

그 때 그 때 느끼는

생각과 감정을 글로 올리는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그저 잠시 쉬어가듯

좋은 이야기 나누며 소통하고

편하게 쉬시다 가실 수 있는 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글쓰기 강의를 요청해주고 계신데

제가 지금 육아 병행, 아이들을 가르치며

드라마 집필 중이라,

먼 곳으로 이동하기가 어려워요


드라마 집필이 끝나면

나중에 가까운 곳에서

글쓰기 강의를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글쓰기 강의를 열면,

공지 띄우겠습니다


글쓰기란,

자신의 마음을 여행하고

치유하고

더불어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함께 웃고 울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는 게 힘들고 빡빡할 때,

여러분들에게 보내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보며

오늘 하루 힘차게 살아가셨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어둠의 터널 속에서 나오는 방법은

나 자신을 믿고 사랑하며

세상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회복하는 길입니다


아픔과 고통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희망과 사랑을 잃지 않고

오늘 하루 내 옆에 있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말 전하며

행복을 찾아갈 수 있는 하루가 되길 기도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사춘기 아이를 키운다는 것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