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보라작가 Feb 13. 2024

너에게



나 너랑 함께 하고 싶어

함께 꿈꾸고 함께 웃고 함께 일하고

함께 행복하게 살고 싶어


그러니까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게

전처럼이 아니라,

정말 베스트로 너와 행복하게

웃으며 지낼 수 있게

그 문을 네가 열어줘

전같은 일 생기지 않게

내가 나를 잃지 않게

내가 힘든 일을 겪지 않게

내가 너를 만나 아프지 않게

그건 너가 해야해

내가 할 수 있는 게 아니야


너와 함께 웃고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같이 손잡고 걸어가며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우고 싶어

너랑 같이


너는 내가 몰랐던 것을 알려주고

나는 너가 몰랐던 것을 알려주며

우리가 아픔을 치유 성장하고

누구보다 사이좋게

서로 믿고 의지하며

행복할 수 있게

그 길을 네가 열어줘

내가 너의 손 잡을 수 있게


너랑은 어디든 좋아

나 우리가족에게 다 허락받았어



작가의 이전글 기적의 시작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