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미니멀 욕실 리모델링 후기

by 새미홈

40평대 아파트에 사는 우리집 욕실 상태. 심각했다.

욕실이 두개인데 거실쪽 욕실과 안방쪽 욕실의 상태는

그렇게 좋지가 않았다. 특히 안방쪽 욕실은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세면대 배수관이 빠져있고 타일벽들도 다 들떠 있었다.

욕실 리모델링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나는 가격대비 좋은 욕실업체를 알게되어 실측날짜 잡고 실측날 사장님께서 두 곳 모두 덧방 공사가 가능하다하여 우리는 바로 계약금 내고

7월 첫주에 인테리어 날짜를 예약했다.

공사기간은 총 6일. 첫째날은 철거이고 둘째날은 덧방 셋째날은 마무리순으로 작업된다. 사장님이 꼼꼼하게 열심히 작업하시면서 더 신뢰가 갔다.

거주중에 욕실 공사한거라 먼지로 인해 좀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얌전하게 잘 있어주고 바로 재우며 공사끝날때까지 잘 버텼다.

나는 욕실 리모델링 완성된 모습 보고 넘 만족했다. 실물이 훨씬 더 좋을정도로 가격대비 만족이였다.

원톰이 인기가 있어 연베이지톤으로 했고 거실쪽 욕실에 있었던 욕조를 철거해 공간이 더 넓어져서 좋았다.

거울슬라이드장도 잘 쓸정도로 만족했고 수건, 치약, 욕실청소세제 등 넣었다.

지금 2주째 거실 욕실 잘 사용하고 있다. 아이들이나 우리 부부가 샤워하고나면 무조건 환풍기를 튼다. 물기제거하기 위해 건식욕실로 유지하고 있다.

안방 욕실도 만족할 정도로 이뻤고 남편은 출퇴근할때마다 안방 욕실에서 잘 샤워하며 사용한다.

리모델링 정말 하길 잘했을정도로 즐겁게 욕실을 잘 쓰고 있다.

올해 인테리어 비용이 인상되서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 걱정했었는데 여기 업체는 아직 적당한 가격으로 욕실 공사를 진행하신다. 사장님께서 젊으셔서 세심하시고 친절하셔서 좋았다. 진심 만족스러운 욕실 리모델링!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주방청소 자주 하는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