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오늘의기억
30대, 비자발적 딩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프로기록러/여행, 골목, 맥주, 일상에 진심/한때 beijinger/나의 기록이 당신에게 작은 영감이 되길.
팔로우
꿈꾸는 앵두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오늘을 즐겁게 살아갑니다. 2022년 크루즈로 지구 두 바퀴, 책 <바다에 반하다, 크루즈 승무원>을 썼습니다.
팔로우
나영씨
바다와 꿈을 꿉니다. 현재 싱가포르에 살며, 크루즈와 육지를 오고가며 일합니다. 키보드에 손가락이 닿는 틈틈히 글을 쓰고, 올립니다.
팔로우
조이
바다가 좋아 크루즈승무원이 되기로 마음 먹었던 열아홉, 그 후로 선상생활을 하며 무수한 것들을 경험했어요. 현재는 바다 위 삶은 잠시 뒤로하고 육지에서 자기계발에 몰두하고 있어요♥
팔로우
젠젠
온 세상 술을 다 먹어보고 싶은 여행자. 아시아에서 유럽까지 크루즈를 타고 바다를 항해했고, 지금은 한숨 고르고 있다. 전세계를 크루즈로 여행하는 것이 지금의 꿈이다.
팔로우
제이조이
일상의 운율을 스스로 만드는 사람. 국제가족으로 살아가고 있는 전직 크루즈승무원, 엄마, 작가, 영어강사이자 초보사장.
팔로우
수민크루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180년 역사의 큐나드 선사에서 근무하는 제1호이자 유일한 한국인 크루즈 승무원 임수민입니다. 유익하고 정직한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