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손서영
영국에서 동물복지를 공부하고온 수의사입니다. 네이버페이지:시골에서 유기견과 함께 사는 수의사입니다. https://band.us/@mangihappy
팔로우
늘야옹
흐렸다 갰다를 반복하는 세상 어느 골짜기에다 종소리를 쏟아 붓겠다는 건지도
팔로우
커오
집사 경력 18년차의 콘텐츠 기획자. 고양이를 통해 일상과 삶을 바라봅니다.
팔로우
솔이 냥냥
Sol'ee 娘娘(솔이 냥냥)을 모시는 집사로써,고롱랩 운영자로써 겪고 배워 나간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현이
쓰고싶은 이야기, 만성적인 우울은 디폴트, 삐딱한 시선, 공감되지 않는 문장, 그게 무엇이든 당신과는 다른 이야기.
팔로우
미스안냥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고, 그림과 베이킹을 좋아하고, 가을의 낭만을 좋아하는, 내 인생에는 서툰 30대 여자 :)
팔로우
Heelee
독일에서 전자음악공부하는 사람.
팔로우
마케팅을 사랑하는 안젤라
사이트 칼럼리스트, 온라인마케팅 기획자. 창의적인 업무를 하고 싶어 잘 다니던 외국인회사 관두고 카피라이터, 잡지사기자, 웹기획, 온라인 마케터가 된 사람.
팔로우
Finezoos
!
팔로우
나연
판사님. 고양이가 썼습니다.
팔로우
Hanna Kang
Hanna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weing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땅콩
달달한 귤보다 완전 시큼한 귤을 좋아하구요. 무채색의 옷을 주로 입습니다. 간혹 하루를 그림으로 기록하며, 고양이의 사료보급을 위해 송파의 등대로 살아가는 한 남자입니다.
팔로우
김지연
반려묘 옹심을 모시는 집사 김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Jay
중국어를 옮깁니다. 고양이 세 마리와 살아요. 어쩌다보니 여기까지 온 사람.
팔로우
김지선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 여행작가이자 책방지기
팔로우
moonbow
씁니다, 순간을 애도하며
팔로우
미스킴라일락
투병을 하다 글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럴려고 아팠나 싶을 만큼 글 쓰는 제가 좋습니다.
팔로우
Vegit
고양이와 강아지, 닭을 돌보며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플라스틱과 비닐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자연 처럼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의 작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