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손상우
산화규소를 이용하여 유리를 제작해 보지 않아서, 로마시대 건축의 스테인드글라스를 제작해 보지 않아서 전문가는 아니지만 어깨너머 알게 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종훈
낮에는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밤과 주말에는 여행하고, 그림 그리고, 글 쓰며 느긋한 외로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LuxHany
기술기반스타트업 벤처투자가.MoT/Ai교수.출간작가《회사에 다녀도 프리랜서처럼 일하라》. 사고의 프레임워크 집중을 통해 늘 배우고 가르치며 글쓰는 Founder입니다
팔로우
뉴프레임코웍스
뉴프레임코웍스는 커머스 캠페인 스튜디오입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유연하고 유쾌한 삶을 위한 콘텐츠와 프로덕트를 전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협업+아이디어 제안 환영입니다!
팔로우
야기
이야기하다. 야기하다. 열아홉부터 직장인. 지금은 때려침. 어쩌다보니 웹소설 작가로 근근이 버티고 있음. 많이 생각하고 많이 씀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무구의식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로 이주 후 "에니어그램"과 "글쓰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자기 탐색 프로그램 <무구의식>과 <텍스트.테라피.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이유
노동법과 노동조합에 대한 잦은 질문들을 정리해서 문답형태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그리고 가끔 노동이슈에 대한 칼럼이나 책소개도 할까 합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아룬
글을 채집하고 글을 씁니다.여전히 커서 뭐가 될지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희망퇴사>, <부의 도약>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