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9
명
닫기
팔로잉
149
명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나예스
시골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2018년 2월부터 인생을 바꾸고 싶어서 독서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경리 회계 실무를 하면서 입문자 분들을 위해 쓴 전자책 2권이 있습니다.
팔로우
옥색치마
10대에 작가가 꿈인시절이 있었어요 그후 꿈이 사장님으로 바꼈는데 올해 우연히브런치스토리를 만났어요 삶이 힘들지만 재미있네요 고요하게 치열하게 고독하게 삶을 향유중입니다
팔로우
lululala
20년 현실 직장인입니다.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들의 삶을 그리고, 흘러가지만 남아있는 것들과 흔들려도 잃지 말아야 할 것들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니스트 정
삶의 경험을 통해 관계, 감정, 정직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담백한 삶을 추구하며, 정직은 용기와 믿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힘을 얻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식부름 지나
용기를 전하는 일
팔로우
아침햇살
이글 저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공저시집 '바람은 그저 자리를 내어 줄 뿐입니다' 에세이 '딱 하루만 사는 인생' 전자책 '찰칵! 디카시 공모전 도전하기'
팔로우
크느네
재밌고 쉬운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졸리
연대 영문과 나와 뜬금없이 제주 시골에서 게스트하우스 운영하는 스물여덟 여자의 상큼하고 시큼한 삶. 영양가 있는 이야기보다 진정성있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청개구리씨
세상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으려 열심히 달려보았고, 성공과 실패도 경험해보며 인생에 더 소중한 것들은 가까이 있는 사랑하는 이들임을 알아가고 있는 나그네 입니다
팔로우
박갑식
[박갑식의 영화인문학] 개인유튜브 시작했습니다 현재 진주경상국립대 평생교육원 강사로 활동중입니다 87학번으로 역사를 전공하고 결혼 후 대학원에서 교육학으로 박사과정 수료했습니다.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선 디자이너
시선이 머무는 곳에 마음이 머뭅니다. 이 공간에서 잠시 쉬며 당신이 이 세상에 필요한 존재란 걸 떠올리게 된다면 참 좋겠습니다. 세상에 시선을 두며 바쁜 삶을 살고 있는 당신께..
팔로우
자람
매일 매일 조금씩 자라가는 나무 처럼, 저도 조금씩 자라 갑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함께 사는 고양이 이야기, 대안학교 이야기, 일상 생활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소민
6년차 희귀난치병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환자입니다. 청년의 때에 통증과 치열하게 싸워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까지. 절망과 희망과 기적을 담은 투병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이배 Zoe
공무원이라는 궤도를 이탈했습니다. 꿈 사이를 흘러다니면서 여정을 기록합니다. 심리, 철학이 글에 심어져 있을지도 몰라요. 글로 누군가의 궤도 하나쯤 틀어놓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