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호두
전직 서점 직원이었어오, 30대 아저씨이구오, 육아휴직두 하고, 결국 퇴사하고 아들을 돌보는 전업주부입니다오. :)
팔로우
무주
늦된 아이를 키우며 청개구리식 맹모 삼천지교를 실천한 엄마. 부끄러운 엄마에서 자랑스런 엄마가 되기까지. 아이가 채워준 엄마라는 삶의 기록을 드디어 세상에 펼쳐내다.
팔로우
안헬
자사고에서 홀로 성장한 소년이 자신을 사랑하는 청년이 되어가는 이야기. 학교 공부부터 철학 소년의 이야기까지. 저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남깁니다.
팔로우
B O S
국가대표 운동선수를 하였고, 은퇴 후 여러가지 일을 하며 배웠습니다. 그냥 글씁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용만
경쟁보다는 협력, 나보다는 우리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책과 사람을 좋아합니다. 완벽한 사람 보단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내일의 걱정이 아닌 행복한 지금을 삽니다.-마산청보리
팔로우
지리박 선생님
안 평범한 학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킨타
전공분야의 글쓰기에 20여년 보내면서, 인문사회 분야 글쓰기에도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 투박하지만 생각한 바를 요령있게 서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봄인
일상을 가치있게 살아갑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