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2
명
닫기
팔로잉
232
명
팬지
프로그래머였던 남편과 프리랜서 번역가로 일하며 독일에서 아들 둘을 키우고 있는 엄마.
팔로우
초보 글쟁이
하루를 살아가며 일상과 생각을 글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Helen Lee
미국 생활 3년 차 입니다. 진심, 따뜻함, 밝은 것들을 좋아해요. 이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팔로우
사무관과 변호사
행정고시 출신 사무관,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다.
팔로우
베존더스
듬직한 큰아들, 애교쟁이 둘째 아들, 그리고 다운증후군 막내딸과 독일에서 살아가고 있어요. 특별히 '다운천사' 딸 성장기를 그려내고 싶어요.
팔로우
주키
2025.6.~ 일본 센다이에서 생활중
팔로우
박모카
두 자녀의 엄마이자 사회 초년기의 외벌이
팔로우
가을밤
독일어가 좋아 시작한 여정을 10년 넘게 하고 있는 디지털노마드 직장인입니다. 저와 저를 둘러싸고 있는 것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자몽
한때는 기획자. 미국으로 건너와 그림자처럼 살다 마흔이 넘어, 다시 꿈을 꾸는 중.
팔로우
미국간호사 Sophia
29살에 꼴찌로 간호대학에 입학해서 1등을 하고, 40대에 미국간호사를 시작한 Sophia입니다. 누구든지 됩니다!
팔로우
대치동 비둘기
사교육 1번지 대치동 한복판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교 교사이자 학부모. 강남 8학군 중 힘들기로 유명한 학교의 교사로서의 삶과 대치동 학부모로서의 삶의 균형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마담 히유
프랑스 거주 13년차ㅣB2B 마케팅 매니저ㅣ두 아이의 엄마ㅣ미니멀 지향인ㅣ느린 삶 추구자ㅣ뜨개인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허간호사
뇌경색에 대해 궁금한 모든 분께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업무자동화Theo
대기업 업무자동화 총괄 및 조직 문화 리더로 활동하다 7년차에 퇴사. 내 삶의 비효율 패턴도 진단할 수 있다면? AI '엔진' 위에 삶을 업데이트 합니다.
팔로우
하모예
개발자로 일한지 어느덧 5년, 팀의 막내였던 제가 이젠 누군가를 이끄는 위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강사경력을 살려 지식을 공유하고, 회사의 조직문화와 사람에 대한 고민을 나눕니다
팔로우
앨리스맘 뤼
신경다양성 육아정보: 마이레인보우베이비 채널을 운영하는 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누리데이
누리데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일락향기
일본에서 23년째 거주하고 있는 최순솜 작가입니다. 일본 생활 관련된 정보에 대한 글을 연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