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6
명
닫기
팔로잉
206
명
장하니
장하니의 브런치입니다. 자살유가족이자 우울증 환자로 살아간다는 것.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웹소설작가강사 해인
웹소설 작가. 월요일마다 소규모 웹소설수업을 하고 있습니다(blog.naver.com/class_webnovel) 협업, 강의, 심사 등 문의 glegoo9991@gmail.com
팔로우
비비안그레이
...
팔로우
배소지
게르만들 사이에서 10년간 고군분투하다가 미국 시카고로 떠밀려온 직장인.
팔로우
주차영
사회적 가족과 함께 성장해 온 자립준비청년 이야기를 썼습니다.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혀노블
괴테는 말했습니다.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한다. 노력이라 부르는 글쓰기, 독서, 직무 공부등의 방황을 하고 있습니다. 퇴사하면서 겪은 일과 퇴사후에 겪는 방황 에세이를 쓰렵니다.
팔로우
진경
7년차 무명 작가
팔로우
Sonya
- ‘절망’으로 브랜딩하고, ‘희망’을 마케팅하는 아내 / - 유럽생활 20년(나홀로 그랜드투어), ‘여행’과 ‘자녀교육’에 진심인 엄마.
팔로우
똥이애비
일상적이고 소소한 재미와 평범함 속에 얻은 깨달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성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베이리아
미국 스탠포드 대학으로 유학 온 뒤 구글에서 일하는 개발자 | Bay Area 주민 ~8년차, 개발자 ~4년차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nathan
미국인 아내를 해외봉사 활동에서 만나 미국에 넘어왔습니다. 기억들이 왜곡되기 전에 경험하고 느꼈던 것들을 글로 남기고 싶네요
팔로우
넙죽
모든 글의 저작귄은 넙죽에게 있습니다 junekmss@naver.com
팔로우
이웃사
결혼 28년만에 남편에게 30년간 관계를 유지해온 상간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모든 것으로부터 독립하기위해 고군분투 중
팔로우
레몬숲
나르시시스트와 신혼이혼 후 새로운 삶에 대하여 씁니다. 저의 글을 통해 누군가가 살아나며, 세상을 좀더 밝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브라질소셜클럽
브라질 음악 연주자이면서, 멕시코에서 중남미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경제와 사회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실깎러
한국에서 실험도구 닦다 지쳐 학계를 떠난 공돌이. 연구소를 뛰쳐 나와 미국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의 마운틴뷰로 이주. 제 2의 삶을 시작한 지 이제 막 몇 개월이 되었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