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47
명
닫기
팔로워
2,047
명
김이나
스치듯 떠오르는 머릿속의 잔상을 기록합니다. (산후)우울증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느껴지는 감정과 극복하기 위한 노력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니콜라테스
1964년생. 공직에서 32년간 근무했다. 단 한 번 뿐인 청춘을 국가에 아낌없이 헌신한 후, 2024년 퇴임과 함께 '읽고 쓰는 인간'으로 두 번째 삶을 시작했다.
팔로우
망구르빕
21년 차 대기업 건설인. 화려한 이론보다 당장 내 멘탈을 지킬 국밥(Bib Gourmand)같은 실전 레시피를 씁니다. 겉멋은 빼고 속을 채운, 투박하지만 맛의 본질로 승부합니다
팔로우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노인복지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력은 없지만 어르신을 이해하는 세대공감의 장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청춘의 봄
청춘의 봄의 브런치입니다. 지나온 생의 굽이길마다 놓여있던 기억의 조각들을 모아봅니다. 때로는 찬란했고 때로는 치졸했던 순간들을 마주하며…..
팔로우
하얀 나비
안녕 서울, 밴쿠버의 하얀 나비. 홀로 남겨졌던 아이가 28년 이민 끝에 전하는 안부. 목구멍 끝까지 차오른 진솔한 기억의 기록.
팔로우
아둘내미
게임 개발 프로그래머. 맞벌이 8년 차. 8살과 5살 두 아들의 아빠. 아이를 키우며 적었던 일기를 이제는 책으로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우물안고래
우물안 고래의 브런치입니다. AI를 삶의 조력자로 사용하는 어른의 사고와 일의 방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jooni
끄적거리기를 좋아하는 글재주는 없지만 꾸준히 쓰고 싶은 책과 글을 배우고 싶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기병
현재는 "여행"에 관한 4편의 브런치북을 만들어 보았고, "요가, 스키, 제주"에 관한 3권의 브런치북을 연재 중 입니다! 앞으로는 "일상"에 관한 브런치북을 준비 중 입니다^^
팔로우
유녕
문화와 문학을 적습니다. 요리도 베이킹도 취미로 하고 있고요. 자주 놀러오세요. <꼬리가 일곱>, <어제까지의 축제>, 그리고 영시집 <Play> 출간한 것은 안 비밀 할게요.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Telos
세상을 곱씹어 읽는 사이버 렉카입니다.
팔로우
MUSSMUSS
아이와 극한 여행...딸 생후 5일에 여권 만들어, 50일부터 유럽, 아프리카까지, 만 2살 때 20 여 개국을 끌고 다닌 극한 여행 & 육아 이야기 + 세계 60개국 여행이야기
팔로우
전귀자씨
이곳에서 365일 일기 쓰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휘령 박하설
마음결 방끗^^ 을 응원하는 박하설의 브런치스토리 공간입니다.
팔로우
소윤담
직관과 경험으로 세상을 보고, 직장·사회 부조리를 폭로하고, 사랑과 연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까지 톡톡 튀는 글로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아름
12년 차 면접 전문가로 수천 명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면접은 삶의 가치를 증명하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지원자의 진심을 발견하고 가치가 담긴 기록을 남기는 작가 박아름입니다.
팔로우
고독한 번역가
출판번역가 / 에세이를 좋아합니다. 언젠가 한 번은 보잘것없는 내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를 쓰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제인
성우, 낭독자, 수린이, 에세이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