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69
명
닫기
팔로워
2,169
명
글향기
안녕하세요? 글로 향기를 전하는 글향기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소소한 일상적인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좋은 글, 향기로운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감성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만히 흐르는중
가만히 흐르는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주재원으로 해외에서 살아온 경험과 가족들이 함께 겪은 낯선 시간들 그리고 미국으로 이주하면서 적응, 성장의 여정을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까칠한 현자까
제주에 살고있습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여행블로거입니다. 맥주를 사랑합니다. 1권의 책을 출간 했지만 팔리지 않는 저자의 삶을 기록합니다. 제 글에 극찬해줄 편집자를 기다립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별향
사유를 글에 투영하는 이들의 진심을 아끼며, 저 또한 그런 문장을 쓰고 싶어 합니다.세상의 속도에 길을 잃지 않도록 느림을 지키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봉자필름
다양한 개념을 빌어 사유하기[교육, 인문,독서, 감정적 자본, 사회적 자본 등]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림
학교에서 서른 아홉번째 봄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고, 지금은 교장입니다.
팔로우
샤이닝써클
안녕하세요.커피를 좋아하고 여행을좋아하고 향수를 좋아하는 30대여성입니다.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것들에 대한 글을 써볼계획입니다. 앞으로의 제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팔로우
오늘광장
최희자의 브런치입니다. 전자책 <100세 시대 당신의 황금기를 설계하라>, <중년은 인생의 황금시대>, <중년의 삶을 지탱하는 5가지> 등을 출간했다.
팔로우
서하바다
20년차 국어 교사의 기록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엄마사람
모든 역할에 진심을 다하고 싶은, 기록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호운
도서관 그리고 SF
팔로우
신진희
골프장에서 '굿샷'을 외치는 10년 차 캐디입니다. 17년을 입시 학원 국어 강사였던 티는 전혀 안 나지만, 인생의 찐함은 너무 잘 알지요.
팔로우
책사랑꾼 책밥
출판계의 빛과소금으로 활동하는 책사기(buy)전문 책사랑꾼입니다.적금보다 책쌓는 재미와 욕심으로 가득찬 내일모레 오십짤,곧 갱년기,사춘기 딸들을 사랑하는 엄마이지요.
팔로우
글쑴
부끄러움과 망설임으로 설명되는 사람입니다.그럼에도 해보며 살아가는 중입니다.글에 심폐소생술을 시도하는 글쑴(글의 숨결)입니다.
팔로우
알로
알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두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이고요, 감격스럽게도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밤결
잘 살아왔다고 믿었다. 그러던 어느 밤, 설명되지 않는 문장이 머릿속에 남았다. '어쩌다 여기까지'. 답을 찾기보다는 그 질문 곁에 머물러 보려 한다.
팔로우
희망풀꽃
희망풀꽃의 브런치입니다. 블로그에 시와 글을 쓰고 배우며 글쓰기의 꿈에 도전합니다. 경험과 마음을 나누며 더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