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21
명
닫기
팔로잉
7,821
명
빛나는 나무
빛나는 나무
팔로우
바흐와 고흐
마르크스 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 토마스 힐란드 에릭센이 해석한 몽테뉴의 수상록에서 영감받아, 시대와 세대를 넘어선 철학적 사고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공대희
인문, 과학, IT 등 여러곳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이진
상처 준 분들에겐 사과를, 아프게 한 사람들은 용서를, 사과와 용서 중 누가 이길까. 이 글의 끝에선 그 답이 다가와 주기를. 2013년 프랑스 소송 당시 사진으로 프로필 바꿔요.
팔로우
DD
서울에 사는 삼십대 중반의 약사. 낮에는 약국에서 일하고, 밤에는 소설과 에세이를 쓴다. 그러다 떠오른 기억— 아 맞다, 내 꿈은 전업 작가였지. 하여, 진행 중.
팔로우
산수골지윤핼미
세상을 마주하며 그림과 글로 기록하던 자유로운 영혼이 틀에 갇힌지 47년. 암수술과 전이 진단 받고, 막막하고 웃펐던 날들을 쓰려한다. 누군가의 용기와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면서.
팔로우
쳄스오모니
강아지 하나에 세상이 달리 보이더라. 집 앞 풍경도, 이웃도, 가족도. 동물도 생명 자체로 존중받길 원하는 초보 반려인의 그저 시시껄렁하고 무해한 이야기들.
팔로우
하계의 이난나
심리상담하며 살아갑니다. 마음에 딱 떨어지는 위로, 꼭 듣고 싶은 말을 말없이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에틱 유니버스
안녕하세요. 작지만 무한한 세계! 에틱 유니버스 입니다. 에틱(Attic)은 다락방을 뜻하는데요. 질서 없이 엉켜있지만 편안하고 재밌는 잡동사니 같은 퍼스널 매거진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두드림
세상을 멋지게 변화시키려 노력하는 사람들, 기업들 그리고 그들의 기술과 작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신해준
인도와 네팔을 사랑합니다. 희뿌연 매연 가득한 도시, 황금빛 얼굴의 불탑, 푸드덕거리며 날아가는 비둘기와 일 없는 사람들. 어디선가 어린 시절의 나를 만날 것만 같은 그 거리.
팔로우
오각형 인간
안정 대신 성장을, 익숙함 대신 변화를 선택한 사람. 『오각형 인간』의 저자이며, 지금은 『나의 독립기념일, 250일의 여정』을 연재하며 새로운 삶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용대
<한국수필> 수필문학상, <문학고을> 소설문학상 수상 수필집 <영원을 향한 선택>, <날개 작은 새도 높이 날 수 있다> 발간 브런치북 <꼰대 일기>, <나의 사는 이야기>발간
팔로우
현실직장
현실직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30여년간의 지난 직장생활 동안 직간접적으로 느끼고 경험한 내용들을 공유하고, 많은 직장인들이 서로 불행하지 않은 어울림을 가졌으면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대기만손
우리나라 콘텐츠산업의 오늘과 내일에 대해 고민하며, 정책과 사업을 설계하고 실행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dwpark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글로 담습니다. 당신의 하루에 잠시 쉼이 되는 글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성대
SNRLAB 소장 /전략적협상연구소 / 기업, 기관 대상 협상 교육, 자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추지원
사실 전 속으로 많이 '욱'합니다. 그래서 글로 풀지요.
팔로우
만유
안녕하세요~^^ 모두 다른 모습으로 각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잠깐의 휴식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문규
고향 홍천을 기록하는 여행 에세이스트. '경주 휴', '양양 휴', '제주 휴'에 이어, '홍천 휴'를 연재 중입니다. 자연과 사람,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