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7,821명
-
빛나는 나무
빛나는 나무
-
바흐와 고흐
마르크스 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 토마스 힐란드 에릭센이 해석한 몽테뉴의 수상록에서 영감받아, 시대와 세대를 넘어선 철학적 사고를 공유합니다.
-
김공대희
인문, 과학, IT 등 여러곳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
이이진
상처 준 분들에겐 사과를, 아프게 한 사람들은 용서를, 사과와 용서 중 누가 이길까. 이 글의 끝에선 그 답이 다가와 주기를. 2013년 프랑스 소송 당시 사진으로 프로필 바꿔요.
-
DD
서울에 사는 삼십대 중반의 약사. 낮에는 약국에서 일하고, 밤에는 소설과 에세이를 쓴다. 그러다 떠오른 기억— 아 맞다, 내 꿈은 전업 작가였지. 하여, 진행 중.
-
산수골지윤핼미
세상을 마주하며 그림과 글로 기록하던 자유로운 영혼이 틀에 갇힌지 47년. 암수술과 전이 진단 받고, 막막하고 웃펐던 날들을 쓰려한다. 누군가의 용기와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면서.
-
쳄스오모니
강아지 하나에 세상이 달리 보이더라. 집 앞 풍경도, 이웃도, 가족도. 동물도 생명 자체로 존중받길 원하는 초보 반려인의 그저 시시껄렁하고 무해한 이야기들.
-
하계의 이난나
심리상담하며 살아갑니다. 마음에 딱 떨어지는 위로, 꼭 듣고 싶은 말을 말없이 나누고 싶어요.
-
에틱 유니버스
안녕하세요. 작지만 무한한 세계! 에틱 유니버스 입니다. 에틱(Attic)은 다락방을 뜻하는데요. 질서 없이 엉켜있지만 편안하고 재밌는 잡동사니 같은 퍼스널 매거진을 지향합니다.
-
두드림
세상을 멋지게 변화시키려 노력하는 사람들, 기업들 그리고 그들의 기술과 작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