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2
명
닫기
팔로워
52
명
묘묘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팔로우
안효정
안효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에디터졍
문화예술 속에 있을 때, 글을 쓸 때, 여행할 때 비로소 힘을 얻고 위로 받는다. 특히 연극과 책 속에서 삶의 생생함을 느끼며 살아간다. 가슴에는 늘 조르바를 품고 살고 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injun
Minj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와사비
와사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유량Lucy
이유량Luc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닛짜
'아닛짜'는 빠알리어로 '무상(無常)'입니다. 요가를 가르치며, 직업은 '나 자신의 탐구자'입니다. 영화, 소설, 명상, 심리, 에니어그램을 통해 나를 탐구합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레이첼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추구합니다. 칭찬하는 말, 격려하는 말, 따뜻한 말쓰기 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킬리
킬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진
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수
저는 신의 길을 거부 하다가 자신의 운명을 받아드리고 박수의 길을 걷고 있는 신의 제자입니다.
팔로우
somewhere
생각에서든 땅에서든 어디론가 갑니다. 때론 노래로 때론 시로 때론 책 혹은 영화로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가는 길 중간 중간 멈춰서서 그대에게 띄웁니다
팔로우
Lee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luegrass
긍정적인 생각의 힘을 믿는 Bluegrass 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감사하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토피아
유토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용혁 트래져
최용혁 트래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동수
유동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국이안
국이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