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3
명
닫기
팔로잉
773
명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브랜딩하는 마케터 김영광
브랜드 가치를 알아보는 고객을 찾아 대화하고 관계를 맺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삶의 변화를 꿈꿉니다. 어려운 상황에 함몰되지 않고 일하는 의미와 성장을 기쁨으로 여기며 걸어갑니다.
팔로우
하성태의 시네마틱
'얼지마, 죽지마, 부활할거야'. 어제는 영화기자, 오늘은 영화 및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시나리오 작가. 기고 청탁 작업 의뢰는 woodyh@hanmail.net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낮잠
어딘가에서 기다리는 눈부신 바다를 꿈꾸네
팔로우
심수현
소설 미시감: 낯선 사랑을 썼습니다.
팔로우
오큐파이
가장 쉬운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 여러분의 팀과 유저를 위한 고객센터 운영, 문의 관리, 그리고 리포팅을 한번에 처리하고 고객경험을 한 단계 더 레벨업 하세요!
팔로우
Hungry Traveller
여행 바보의 Border crossing (yunilchoi3@gmail.com)
팔로우
잔야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담고 글을 씁니다. 가지고있는 모든 집념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루
하루를 충만하게 채우려 걷고 보고 읽고 쓰고 느낍니다
팔로우
정다희
10년 차 프리랜서 아나운서, 세 살배기 남자아이의 엄마입니다. 호기심이 많고, 다양한 시도를 즐깁니다. 미디어에 대한 생각,말하기에 관한 생각을 씁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임수진
말랑해보이지만 단단한 이야기를 그리고 쓰는 사람. 필명은 임수진과 바리수:) 인스타그램/bari__su
팔로우
HiBA
히바 이야기
팔로우
다산북스
다산 정약용의 실용정신을 시대정신으로 담아내는 출판사, 다산북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승주
카피라이터 출신 브랜드기획자. 책과 크림빵, 농담을 사랑하는 생각덕후.
팔로우
김형석
직장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