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DCA

[PDCA 18] 2025. 5. 3.

D+2

by 루잰

PDCA 17회 이후 약 8개월 10일이 지났고 당초 목표 달성 예정일이었던 5월 1일에서 2일이 지났다.


결과는?

.

.

.

.

.

.

.

혼자서 너무 많은 일들을 진행하다 보니 너무 바쁘고 이게 될까 싶었고 중간에는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치솟아 올라오기도 했었다. 그러나! 그럼에도! 묵묵히 한 걸음씩 PDCA 하며 걸어왔더니 5월 1일에 정말 픈하게 되었다. 어머나 세상에...


바쁘다 보니 브런치에 글을 올리기도 어려운 날들이 계속 이어졌고 마음속에 늘 해결하지 못한 일들처럼 남아 있었는데 이렇게 목표 달성글을 올릴 수 있다니 가슴이 후련해진다. 사업자등록증, 계좌 개설 등 마지막 단계도 마쳤고 전략기획도 1단계 마무리하고 2단계 이동 중이니 일단의 목표는 달성했다고 본다.


이틀 전 5월 1일 드디어 오픈을 하게 되었고 5월 12일에 오픈을 기념하는 '오픈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것이 PDCA의 힘이라 생각한다. 여전히 디테일을 챙겨야 할 사항들도 있고 PDCA는 중간에 정말 많이 빼먹었지만 그럼에도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연휴 첫날 아침부터 일어나서 브런치와 만났다.


혹시라도 정말 이루고 싶은 일들이 있으시거든 매일의 힘, 조금만 더의 힘을, 그리고 나 자신을 꼭 믿어 보세요.


정말 됩니다. 모두 파이팅 하시고 연휴 첫날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저는 이제부터는 이다음의 일들을 PDCA로 만들어봅니다.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획하다보니 본의 아니게 체중 5kg 감소, 허리둘레 12cm 감소라는 선물까지 받게 되었다. ^^ 예전의 shape으로 회복되는 중이다...이것 또함 매우 기쁨♡)



오픈.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PDCA 17] 2024.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