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성환
정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슬log
기쁠 때나 슬플 때 글을 씁니다. 아플 때도 씁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Mindy
이성과 감성 사이. 쓰고 싶을 때 씁니다.
팔로우
정상환
The Brain & Action Communicator : 소통의 두뇌, 행동하는 커뮤니케이터로 사회이슈를 날카롭되 품격있게, 유머와 통찰을 곁들여 소통합니다.
팔로우
한정호
베트남에서 8년간의 주재원, 8년간의 현지생활을 하면서 배우고, 겪고 느꼈던 베트남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대중문화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진달
(전) K직장인 (현) 미국 대학원생으로 살아갑니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고민과 퇴사 스토리, 도전의 과정을 담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꿈그린
글을 쓰면서 과거를 추억하고 소화시킵니다.
팔로우
미쓰하노이
글로벌 리테일 마케터/싱글여성주재원/MBA학생/신입작가/프로쇼핑러/세계여행가@Hanoi
팔로우
사브리나 Sabrina
사브리나 리터러시 코치의 브런치입니다. 19년차 독서교육전문가, 독서심리치료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문고전, 그림책을 주로 다룹니다. [일 년 열두 달 가정독서] 저자
팔로우
핸내
사회초년생 1년차에 퇴사하고 시골로 내려오다. 곡성에서 농사를 배우고 있어요. 내 이야기를 글로 적어내는 것을 좋아하고, 요가와 영어를 잘하고 싶어해요. 사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Jay Jo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살았고, 국제관계를 공부하며 가르치다가 그만 실존주의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산딸기
안녕하세요. 산딸기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서 쭉 살다가 2023년 1월~2024년 1월까지 방글라데시에서 살았습니다. 제 글이 햄버거, 콜라, 감자튀김 같았으면 합니다.
팔로우
Soo
1년 동안 방글라데시 생활. 그 이후의 삶.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설레는 인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