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메바 라이팅 Nov 21. 2019

송혜교, 윤아, 한예슬 스타일링. 나와 맞는 궁합은?

반짝이는 스타 셀럽들의 코디법을 눈여겨 보셨나요? 송혜교, 윤아, 한예슬 세 사람의 셀럽을 통해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워너비 스타일링을 알아볼까요.



#송혜교

스트레이트 타입인 송혜교는 심플하게 코디하는 게 중요해요. 그래서 단순한 디자인의 옷을 몸에 딱 맞게 입어줘야 하는데요, 무엇보다 주렁주렁 치장하는 건 보는 이의 시선에 불편을 줄 수 있으니 삼가셔야 해요.



#윤아

가녀린 여성을 대표하는 웨이브 스타일의 윤아는요, 평면감을 없애주는 게 중요해요. 그래서 가슴이 휑해 보이지 않도록 프릴이나 레이스 등으로 채워주는 걸 잊지 말아야 해요.



#한예슬

살보다는 골격감이 두드러지는 내츄럴 타입은요, 한예슬의 스타일링처럼 루스핏이나 레이어드로 옷 속에 골격을 숨기는 게 중요해요.



그럼 각 스타일별로 코디법을 추천해 볼까요?


스트레이트 타입은 몸에 딱 맞는 기본형의 재킷에 깊게 파인 브이넥을 입는다면, 깔끔하고 날씬해 보일 수 있어요.


웨이브 타입은요, 짧은 브이넥에 상의가 짧은 옷이 좋아요. 효과적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요 여성적인 몸매를 멋지게 드러낼 수 있어요.


요즘 오버핏이 유행인데요, 내츄럴 타입은 살짝 여유 있는 오버핏을 멋스럽게 입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마지막으로, 2019 가을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판초 스타일이 유행인데요, 내츄럴 타입은 자연스럽고 멋있겠지만 스트레이트 타입이신 분들은 가급적 피해 주셔야 해요.


넉넉한 품이 마치 여러분의 우람한 덩치 처럼 보이니까요... 끝!






더 자세하게 즐기려면)

https://youtu.be/0Tl7VNn8yws


매거진의 이전글 럭셔리란, 마카쥬로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강조하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