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예술에빠지다
그림그리는 사람들의 이야기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팔로우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motif
은퇴 후 부부가 길을 떠났습니다. 우리 인생의 가장 젊은 날들을 나라밖에서 여행 같은 수행자로 살기위해... 그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RT 매거진
고속열차 SRT에서 만날 수 있는 SRT 매거진의 브런치입니다. 열차 안에서 만나는 뜻밖의 질문들과 빛나는 성찰들을 온라인으로 전합니다.
팔로우
크게슬기롭다
짧은 이야기에서 크게 생각해봅니다
팔로우
박희재
유목민의 상태로 이동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애기타
수필가. 한국수필 등단 (2022.10) 아파트관리소장(2012- 현재) 수필집 '아파트관리소장입니다'(2024 09)
팔로우
네버레스홀리다NeverlessHollida
보고 즐기고 느끼는 예술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뮤뮤
밀라노 생존기, 이탈리아 문화, 그리고 패션업계에 뛰어들기 위한 여정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구르미
네덜란드로 교환학생을 다녀왔습니다. 틈틈이 유럽여행을 다니며 여행 기록을 남겼습니다. 사회학과 비교문학을 전공하고 여전히 책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장용범
안정과 자유를 동시에 추구한다.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지만 어렵사리 취한 안정도 포기하고 싶진 않다. 글쓰기는 그런 성향의 내가 발견한 멋진 날개이다. 자, 이제 날아 볼까.
팔로우
문현준
시시한 이야기, 사소한 사진, 일 주일에 두 번. 본업이 바쁘면 작성이 늦어지지만,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침경
빛의 끝자락에서 그림자와 춤추며 걷다
팔로우
Roma Vianney
로마 교황청립 살레시오 대학교 졸업 후, 신학자로 그리고 순례자로 30년째 로마에서 살고 있습니다. 풍부한 소유가 아닌 풍성한 존재를 위해 살아가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오지
글쓰기 노동자. 주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는 작업을 했다. <아프지만, 살아야겠어>, <나의 낯선 친구들>(공저), <어쩌다 미신>(공저)을 펴냄.
팔로우
노르키
글쓰기 노동자, 여행 생활자, '띠동갑 글쓰기 클럽' 회원, 연두 엄마.
팔로우
담아쓰
움직이는 책방 북다마스 분투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