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4
명
닫기
팔로잉
124
명
찐파워
일단 해보며 삽니다. 한 번에 된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학도, 취업도, 이직도, 글과 콘텐츠도 대부분 다시 시작해왔습니다. 이곳과 유튜브 <찐파워>에서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원지윤
제주에서 아이와 강아지 둘과 살며 글을 읽고 쓰는 엄마사람입니다. 환경을 이야기하고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모나
몸만 커버린 어른이 된 것이다. 정신적 성장을 막는 모든 것들을 쏟아내야 했다. 진정한 어른이 되기위한 글.
팔로우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Aarushi
Awareness, Meditative life, Loving-Kindness
팔로우
미니고래
시각 예술가와 작가의 여행(60개국) 이야기 <여행책엔 없는 여행 이야기>의 저자. 에디터, 취재, 협업 문의 minhee0303@gmail.com
팔로우
헤이두
심플하고 지속가능한 살림을 기록하는 워킹맘 헤이두입니다. :)
팔로우
진주언니
브런치 시작은 신혼 에세이였다. 그런데 돌싱으로 돌아온 - 본업은 경찰인데 글쓰는 걸 좋아한다.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유쾌한 임줌마
20년째 도면 그리고, 15년째 워킹맘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위한 '나' 말고 진짜 내 이야기를 속 시원히 기록하고 말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종이꽃
안녕하세요. 저는 음식에 관계된 일상을 글로 엮어내길 좋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음식에 각인된 저만의 사연을 공유해드릴께요~
팔로우
이자까야
저의 글이 B급의 위트, 우스운 글일지라도 담겨있는 내용과 정보는 깊이가 있길 희망합니다. 또한 우울증에 울다가도 남들은 웃기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도 함께 웃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갓혁
재미있는 삶을 찾습니다.
팔로우
리라로
오랜 해외생활중이고 현재는 스위스에서 생활중 입니다. 교육, 여행, 해외생활에 대한 다양한 글을 나눕니다. 말랑 말랑한 감성에세이를 종종 끄적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콕 선생님
전국에서 6만3천명 이상 다녀간 척추관절통증 비수술 치료 병원에서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쏟아, 여러분의 통증 개선을 돕겠습니다. 상담문의: 1899-9542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