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이정무
네 아이의 아빠이며 간이식을 전공하는 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안닝
20대를 떠돌아살다 마침내 마련한 내 집이 너무 좋아 죽겠는 사람
팔로우
첼리 Celli
생각이 많은 순도 99% INFJ /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고 발행하고 더 많이 알리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요몬띵크
태도는 눈빛에서, 자세는 손끝에서 나온다고 생각해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열심히 기록하자’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된 @yomonthink
팔로우
Wenis Kunwoo Kim
미디어자몽이라는 회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회,미디어,IT, 예술 등 분야에 잡다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몽은 스스로자, 꿈몽의 뜻을 담고있습니다.wenis@artpr.kr
팔로우
해서
답장이 없는 삶이라도 (@unanswered.letters)
팔로우
유강
외유내강을 꿈꾸는 우울한 사람
팔로우
김혜원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공감의 지점을 섬세하게 설계하는 것이 브랜드라고 믿습니다. 이성과 감각, 경험의 균형미를 갖춘 브랜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제히티
81년생 닭띠 브랜드 마케터. 브랜드 컨설팅 회사, 현대카드에서 브랜드 및 마케팅 업무를 하다 지금은 닭회사(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좌충우돌 현업 업무와 미래 사업을 준비 중임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고국진
PD말곤 할 줄 아는게 없는 사람, 예술가인지 직장인인지 구분 잘 안되는 직업. 예능PD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책한권 만들고 싶습니다. 예능프로듀서가 되어 평생 대놓고 덕질하세요!
팔로우
이그나이트
작곡가, 음악pd, 인디음악가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나의 구질구질한 이야기 더미. 방송 노동자이지만, 글을 쓸 때 만큼은 영상을 잊고 텍스트에 집중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마들렌
특기는 편지쓰기 취미는 수영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
오요
미국에서 살고 일하는 정신과/호스피스 의사 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담기 보다는 진료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따뜻한 수필같은 글을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풀니스
'작은 소아 정신과에서 근무하는 임상심리사'는 당분간 나를 설명하는 수식어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나는, 어떤 말들로 꾸며질 수 있을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