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Editor 로이린
15년 차 직장인, '시간은 알차게 써야 제맛이지' 직장 외에도 강의, 글쓰기, 조향 등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팔로우
한나
솔직한 그림일기 / 스스로를 위해 치열하게, 때론 게으르게 살아가는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담습니다.
팔로우
오렌지비앙코
물음표
팔로우
호호할미
호호할머니가 되는게 꿈인 아직은 철없는 아줌마입니다. 구독해주시는 분은 함께 구독합니다. 난임 극복중입니다. 현재의 이야기를 써 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햇살샘
초등교사,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여리지만 섬세한 감성으로 내면을 단단히 다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사랑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할겁니다. 곧. 그 날을 맞이하기 위해 씁니다. 나와 우리에 대해.
팔로우
연두빛초록
추억의 힘으로 현재를 살아나가는 모두에게 공감, 위로의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댄싱인더레인
언제 끝날지 모르는 난임생활이지만, 그 안에서의 의미 있는 일들, 누릴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Cactus
여행, 감성, 글을 사랑합니다. 따뜻한 감성이 담긴 글을 씁니다.
팔로우
LaLa
정신없이 놀다보니 벌써
팔로우
모레바람
다음 달에는 엄마가 될거에요. 혹시 안되면 그 다음 달에. 포기하지 않을 힘을 얻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북청로 로데
변변한 글을 쓰고 싶은 로데입니다. 간헐적인 글쓰기를 통해서라도 내 안에 세계를 바깥으로 드러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왼손잡이앤
커피는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예민해서 디카페인만 마시는 뇨자 빨간머리앤을 좋아하는 겉모습은 아줌마이지만 마음만의 소녀감성~뿜뿜인 왼손잡이앤입니다^^
팔로우
이덕주
이덕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조은성
작은 것에 내 마음대로 큰 의미를 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팔로우
소녜
'함께 살아가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호두와 살고있는 평범한 직장인의 관점으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