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Dec 23. 2015

엇갈리는 마음

당신이 나를 보고 있을때

나는 당신 너머의 어딘가를 보고있었다

내가 당신을 보았을때

당신은 누군가를 보고있었다

그렇게

친구의 모습을 한, 친구도 아닌 연인도 아닌 사이였다

나탈리아 쿠즈미나 작품


어느날 나는 울고있었고

늘 그렇듯이 너는 달려왔고

우는 내 손을 꼭 잡아 주었다

그것뿐이었다


시간이 흐르고 자연스럽게 멀어진 어느날

한통의 문자가 왔다


"나 결혼해"

축하한다고 그녀는 예쁘냐고...

너가 더 예뻐..그때 너를 참 많이 좋아했었는데...


사랑이 시작도 못하고,

혹은 사랑하면서도

사랑하고 헤어지고서도...

자꾸만 엇갈리는 마음이 있다

분명...서로를 그리워하고 서로를 원하는데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누군가는 용기를 내야한다

자꾸만 빙빙도는 고리를 끊어버리고 손을 잡을 용기

우리에겐...

너무 생각할 것이 많아.. 용기를 낼 수 없었나 보다

작가의 이전글 일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