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Mar 18. 2016

나의 소중한 사랑

당신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끌림은 어쩔수없는 미련을 만들지만

배려가없는 사랑은 상처를주고

그 상처는 나의 자존감을 떨어뜨립니다


그사람을 사랑할때

나는 매우 부족한 사람이었습니다

아무리아무리 노력해도

나는 매우 어리숙한 사람이었습니다

어느순간 세상의 끝에서 그사람을 놓아버렸습니다

그러자

세상이 다시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아주... 천천히...

나의 자존감이 돌아오고

내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으며

나는 조금씩 웃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또다른 사랑도 언젠가 찾아오겠지요


나의 사랑이 가치없는건

그사람에게만 입니다

조금만 고개를 돌리면 나는

상당히 매력적이며 가치있는 사람이 됩니다

고개를 돌리기까지 매우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행복은 용기있는자가 가꾸어나가는 선물입니다

두려움 앞에서는 머물러 고뇌하는 슬픔만이 남아 있습니다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사랑

그사랑을 찾아 과감히 일어나세요

작가의 이전글 너 연애하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