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Feb 09. 2023

마음의 거리

너와의 거리를 실패한 것 같다

네가 생각하는 나와의 거리와

내가 생각하는 너와의 거리가 달랐나 보다

네가 생각하는 나와의 연락과

내가 생각하는 너와의 연락은

갑자기 순식간에  공백이 생겨버렸다

나는 입안에 맴도는 말들을 삼키며

다시 생각하고 생각해 본다

나는

물어보고 한걸음 갔어야 했나 보다

나의 한걸음이 너의 한걸음과 달라서

나는

혼자 상처를 동여 멘다

상처받았다는 말조차 못하고

작가의 이전글 고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