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Jun 17. 2023

여자로 살고 싶다

삶의 생과사의 기간이 끝나면

자아성찰의 기간이 온다

십여 년

엄마로

지나가는 사람 1로

업무담당관으로

살았다

내 이름도 내 나이도 잊었다

남의 주민등록번호와

남의 생일과

남의 이름

남의 기념일들은 기억하며

나는 잊었다


어느

스쳐가는 사람이 던진 돌에

마음의 파동이 일었다

바람이 머무는 소리를 들었고

주변이 사람들이 보였다

그들의 모양모양이 보이고

존재하는 사랑이 보였다

예쁘다

섹시하다

사랑한다

그런 단어들이 숨 쉬는 세상이 있었구나

내 안의 여자가 고개를 든다

나도..

여자로 살고 싶어진다

사랑이란 걸 만들어가면서

작가의 이전글 망연자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