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Oct 25. 2015

아이처럼 사랑하고 싶다

아이같은 마음을 주세요.. 너를 사랑할 수 있게..

아이처럼 사랑하고 싶다

나를 밀쳐내도 언제 그랬냐는 듯 달려가서 안기는..

속상할때 소리내어 울고는 돌아서서 금방 잊어버리는.. 아이처럼 너를 사랑하고싶다


이리저리 재지않고 무턱대고 입맞추는 순수한..

자신을 아프게해도 싑게 용서할 줄아는..

아이처럼.. 사랑하고 싶다


너 없으면 금새 빈공간이 들어나 버리는..

너에게 이유없이 무안한 신뢰를 보이는..

아이처럼.. 순수하게 사랑하고 싶다..


사랑해 줄 수 밖에 없는 아이처럼

세상으로부터 꼭 안아줘야 할 것 같은 아이처럼

너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익어가는 삶..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