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90명
-
박성현
한 우물만 파면, 결국 하나의 우물만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의 온갖 잡다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특히 경제와 금융, 주식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
NomaDarling
플라멩코에 미쳐 스페인으로 떠났던 여자. 아이들에 미쳐 노마디즘적 삶을 선택한 여자. 1년에 반년만 일하는 이탈리안 쉐프 남편과 홈스쿨링, World Schooling을 하는 여자
-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
Jay
어쩌다보니 고양이 셋과 함께 살며 글을 쓴다. 독립출판으로 <마이 오운 시티, 요크>를 출간하고 말로만 몇 년 째 다음 시리즈를 준비 중이다.
-
알통 스피치
말로 하는 모든 것을 코칭하는 스피치 코치. 말과 사람을 연구하고 글을 쓰며 '사람 살리는 공감대화법' 강연. <이제는 스펙이 아니라 스피치다> <바른아이 vs 밝은아이> 저자.
-
이재형
프랑스에 22년째 살고 있으며 <꾸뻬씨의 행복여행>, <걷기, 두발로 사유하는 철학> 등을 번역한 번역가이자 사진가입니다.
-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이 전하는 마음에 꼭 맞는 여행 정보! 이번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하세요:) @hotelscomkr https://kr.hotels.com
-
Sanghee Shyn
40대 워킹맘의 리얼라이프 잡다 에세이
-
수퍼맘의 양양 귀촌 Her 스토리
수퍼맘성리미V의 브런치입니다.
-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