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최고의 서사문학에 당신의 족적을 남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살롱 드 아무말》과 《메타 오피스 클럽》 이장 겸직 중인 마봉 드 포레입니다.
우리 《메타 오피스 클럽》은 원래 《살롱 드 아무말》의 작가들이 공동으로 쓰기 시작한 릴레이 소설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창작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잠적하거나(!) 소설을 다 써놓고 탈퇴하거나(!!) 앞으로 소설 쓸 순서 대기표를 받아놓고 잠적하거나(!!!) 하는 등 여러 가지 변수들이 발생하여 더 이상 릴레이 소설을 이어갈 수 없다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래서 저 이장 마봉은! 구국의 결단을 내렸습니다.
바로 현재까지 집필한, 《길가메시 서사시》, 《일리아드&오디세이아》, 《마하바라타》의 뒤를 이어 인류 최고의 서사문학의 반열에 오른 바로 이 《메타 오피스 클럽》이 《살롱 드 아무말》의 아무말들에 묻혀 순서대로 읽기 힘든 점을 개선하고, 릴레이 소설만 따로 떼어 온전히 보존함으로써 인류 멸망 후에도 지구를 찾는 외계인들에게 인류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기 위해 《메타 오피스 클럽》를 별도의 매거진으로 만들어 통이사를 시킨 것이었습니다아아아아!!!
바로 여기입니다.
릴레이 소설 통이사 공지
https://brunch.co.kr/@mabon-de-foret/192
인류 문학의 정수 《메타 오피스 클럽》 대망의 첫 화 ~ 14화를 소개합니다.
(편의상 호칭 생략)
1화 - 담담댄스
https://brunch.co.kr/@romeosorp/84
2화 - 잡귀채신
https://brunch.co.kr/@jabche/130
3화 - 소부용
https://brunch.co.kr/@uduluvme/78
4화 - 해이
https://brunch.co.kr/@haei-story/42
5화 - 눈이부시게
https://brunch.co.kr/@cindy925/22
6화 - 나귀
https://brunch.co.kr/@nasem1/83
7화 - 시트러스
https://brunch.co.kr/@5858be98dbe243e/78
8화 - 밍당
https://brunch.co.kr/@mingdang2022/92
9화 - 더블윤
https://brunch.co.kr/@6121f01a108340c/180
10화 - 마봉 드 포레
https://brunch.co.kr/@mabon-de-foret/94
11화 - 현루
https://brunch.co.kr/@kimgeon/268
12화 - 리얼흐름
https://brunch.co.kr/@720db7a98edf415/262
13화 - 소리글
https://brunch.co.kr/@dramayoung/73
14화 - Outis
https://brunch.co.kr/@mkchoi2021/154
기존에 15화 이후로 이어받으시기로 했던 작가님들께는 너무나 죄송합니다만, 중간에 아예 브런치 활중이신 작가님도 계시고, 릴소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신 고로, 통이사 한 김에 아예 15화 이후에 쓰실 분을 새로 모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에 이어받으시기로 하셨던 작가님들이든, 살롱 드 매거진 소속 작가님이시든, 매거진에 소속되지 않으신 작가님이든 상관없습니다. 《메타 오피스 클럽》매거진에 참여신청을 하신 다음 15화부터 이어서 쓰시면 됩니다. 순서는 신청하신 순서대로 하되, 동시 신청하신 분이 계시면 제가 랜덤함수 돌려서 결정하겠습니다(그럴 일은 없겠지만).
조건은 매우 간단합니다.
써놓고 탈퇴하지 말 것
써놓고 탈퇴하면, 순서에 구멍이 나 버리니까요.
그러면 우리 인류의 문화유산에 구멍이 나 버리니까요!!!!!
앞사람 내용에 이어져서 써야 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이미 전생 --> 환생 리셋이 한번 나왔기 때문에
소행성 떨어져 지구 멸망, 아시발꿈, 이세계 포털 열려 북부대공 마누라 되기, 트럭에 치여 소설 여주 되기 등 그냥 아무거나 다 허용하겠습니다.
그럼,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매거진 《메타 오피스 클럽》에 참여신청 해주세요!
인류 최고의 서사문학에 당신의 족적을 남길 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