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러브 레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악센트 강윤석 작가 Sep 13. 2022

맞아요, 제가 변했어요

따뜻한 햇살 아래 촉촉한 흙을 밟으며  철없이 깔깔거리던 나 너무도 부드러운 당신의 손길을 따라어요. 당신은 나를 고이고이 앙증맞게 작은 당신의 화병에 담아주, 사랑스럽게 바라보았지요. 믿었어요 그 눈길이 영원하길... 하지만 물이 듬뿍 담기지 않은 작은 화병 안에서 나는 하루하루 메말라갔지요. 나핏기 없는 입술과 윤기를 잃어 푸석푸석해진 머릿결을 측은 듯 바라보 당신은 무심히 말했어요. 내가 변했다고요. 아요 나는 변했어요 햇살 가득한 싱그러움을 바라는 당신은 그대로인데, 나는 어느덧 메말라버렸어요. 그것도 당신의 작고 작은 화병 안에서. 맞아요 내가 변했어요. 그래도 원망스러워요. 왜 나를 환한 햇살 아래에서 웃음 짓게 놔두지 않았나요? 굳이 그렇게 당신의 좁디좁은 화병에 나를 가두었어야 했나요? 나는 변했지만, 나를 변하게 한 사람은 바로 당신이에요

매거진의 이전글 그래서 행복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