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딴생각
고독이 명랑하게 느껴질 때 침묵이 사유로 반짝일 때
팔로우
남미정
남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소정
극작가. 2012년 부산일보 신춘문예 당선. 연극 <뿔> (아르코예술극장), <가을비> (일본 타이니알리스 극장), <소리의 숲> (아시아문화전당), <드림타임> (국립극단) 등
팔로우
알렉스
10년동안 주말부부를 청산하고 10년동안 쌓아온 커리어를 버리고 코로나 팬더믹 때 안전한 대만으로 슝 ✈ 날아온 주재원 와이프의 좌충우돌 대만 적응기!
팔로우
최윤아
기자, 작가, 강연자, 애증의 글쓰기를 통해 세상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듬
성과보다 생명력, 속도보다 흐름을 믿습니다. 조율하며 살아온 시간 끝에, 이제는 나만의 박자로 살아가려 합니다. 삶의 간격, 리더십의 결, 그리고 내 안의 리듬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날필
날카로운 필력, 아니고 날림필체. 모두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mindy
한국과 다시 사랑에 빠진 캐나다교민입니다. 고통의 글쓰기가 아닌, 의미를 나누는 글쓰기가 되기를 고대하며 이 방을 얻었습니다. 열심히 달려볼까 합니다.
팔로우
도보방랑가 김근희
몽상가, 활자 중독자, 글 사진찍는 프로그래머,그리고 NORM 대표였던 사람. 지금은 도보방랑가로 살아가는 봄날의 망아지
팔로우
원우씨
경제기사를 씁니다. 네 번째 책을 구상합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play that louder'를 진행합니다. 대학원생이 됐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엔 잠을 잡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크리스티나
일상을 온전히 나를 알아가고 사랑하기 위한 시간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랜기간 나를 마주하다보면 언젠가 누군가의 공감을 얻을 창작이 탄생할 수도..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
seungmom
용기를 내어 봅니다.
팔로우
이드니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빛날아
만나서 반갑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