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7
명
닫기
팔로워
227
명
유남희
유남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현기
전현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인트
평범한 사람. 잘 웃어요.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라이트리
라이트리(Writly)는 감정을 오래 바라보는 사람입니다. 크게 소리 내지 않지만, 천천히 스며드는 말들로 누군가의 마음 한구석에 작은 불을 켜는 글과 노랫말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준형 형사
♡국민에게 사랑받는 경찰을 꿈꾸다^^// 22살 파출소 순경으로 시작하여 45살 강력형사의 이야기... 보이스피싱 예방이 최선입니다.
팔로우
홍승표 승우담
시와 에세이, 그리고 가끔은 여행과 풍경을 담은 단상까지. 제 글이 누군가의 조용한 저녁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Dreamer
언론계에 종사하는 50대 중년남입니다. 뭔가 기록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오다가 제가 좋아하는 분야부터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인간의 선함과 성장을 지지합니다
팔로우
서울
내가 겪은 상속과 소송을 기록하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것저것 다 씁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해윰의 해밀
시인 임미옥입니다. 이곳은 나를 찾는 사유와 삶을 어루만지는 언어가 머무는 자리입니다. 시처럼 응시하고, 산문처럼 기록하며, 내면의 서재에서 매일 한 편씩 나를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 정
일상 속 작은 순간에도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쳐가는 풍경, 사람과 삶 관계 속 감정을 글로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새초록
한숨 짓는 일이 많아도, 어느새 다시 미소 짓는 사람. 답답한 현실 속에서도, 문이 닫히면 창문이 열린다는 진실을 믿는 사람. 그래서 마음속 자기만의 창가를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김성수
"시인의 심장을 가진, 일상의 관찰자"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지터리
과학 선생에서 축구팀 감독이 되는 스토리
팔로우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