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이은지
나에 관한 모든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여정, 함께 하시죠!
팔로우
파도
서울을 떠나면 어떻게 살 수 있을까? 더 나다운 삶을 위한 서울 밖 레퍼런스 '서울 밖을 선택한 사람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윤슬
공대를 졸업했지만 어느새 연극인이자 프리랜서 작가가 되었습니다. 경계를 넘나들기, 경계에 서기를 좋아하는 문학과 예술을 지향합니다. 한 예술가로서 독립하는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소하
살아가는 이야기, 사람과 사진, 음악과 책, 문장 줍기을 좋아합니다. 사람의 반짝임을 발견하고 전달하고 전파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정한 응원을 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Bluewhale
Bluewhal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정
사전에서 우연히 본 단어 Journey(여정)이 이름이 되었습니다. 좋아하고 하고 싶은 걸 해보는 갭 이어를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도
라이프틴커 이도 | 삶을 실험하며 기록하고, 창의적 변화를 만들어갑니다. 작은 시도로 나만의 균형과 성장을 찾아가요
팔로우
아쿠
행복을 찾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는 아쿠입니다.
팔로우
주나
세상에 건네는 이야기를 통해 나다움의 조각을 찾는 사람
팔로우
온오프조이
자유로워지고 싶은 프리랜서 마케터입니다. 프리랜서로서 새롭게 도전하는 글을 쓰며, 생각의 무게를 줄이며 글로 남김으로써 가벼워지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프랜
갭이어 끝에 작고 느릿한 나만의 세계에 도착했다. 가끔 휩쓸릴 것 같을 때는 글과 기록과 덕질로 자신을 건져올리는 콘텐츠 에디터, 습관적 기록가, 내추럴-본-덕후.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창빈
지금이 제일 빠르다. 회사다니며 회사 없이 사는 꿈을 꾸는 중.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김설
김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etterist
전직 출판사 편집자. 온갖 것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이아
주어진 시간을 가치있게 가꾸는 사람 입니다. 좋아하는 일로 살아가는 여정을 공유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