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맑은돌 Jul 25. 2023

'베트남에서 살 만하니?'의 베트남 도착

작가가 드디어 책을 받았어요

2주 전, 한국에 방문해 본사에서 회의를 마치고, 또 출판사에 들러 출판 관련 미팅을 끝낸 뒤에 베트남으로 다시 돌아오는 비행기를 타려고 항공사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있었다.

내 뒤에 서있던 한 아주머니가 베트남 입국 관련해서 무언가 물어보시기에 대답을 하고 나서 난 호치민에 살고 있다고 얘기했다.

아주머니가 나에게 다시 물었다. "아! 호치민에 사시는구나? 그래서 잘 아시는 거였네요? 그런데 어떻게 베트남에서 살 만하세요?"

너무 신기했다. "네! 제가 바로 '베트남에서 살 만하니?'라는 책을 쓰고 있는 저자입니다. 이제 2주 후에 출판될 거예요."라고 대답할 뻔했다.


디어 내가 고 있는 베트남으로 책이 도착했다. 벌써 다 읽고 피드백을 해주시는 독자분들의 얘기만 듣고 있었는데, 나도 내 책을 빨리 읽어보고 싶다.


https://naver.me/58FtV8RG


매거진의 이전글 핫한 베트남의 따뜻한 출판 소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