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출간된 지 한 달이 되었네요
책을 출간한 지 이제 딱 한 달이 지났습니다. 책을 내고 나서 지난 한 달 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시고, 그 연락을 통해 기쁘고 감동스러운 반응들을 전해주셔서 너무도 감사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해주시는 분, 카톡과 문자를 통해 연락을 주시는 분, 또 본인의 브런치와 개인 블로그, SNS에 감상평을 적어주신 분 등 정말 많은 분들께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요. 책을 읽는 즐거움과 감동이 아닌, 책을 낸 입장에서의 그러한 감정을 느끼게 되어보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출판 1개월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서평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서평단을 통해 책을 더 홍보하고 더 객관적인 입장에서 전해주시는 감상을 듣게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라이북이라는 독서 SNS 채널을 통해 모집을 하는 중이고, 모집기한은 돌아오는 일요일인 9월 3일까지에요. 서평단에게는 제가 사인한 책을 보내드립니다. 책을 받아 읽으시고 플라이북과 또 다른 SNS에 간략한 서평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서평단 모집은 완료되어 기존의 서평단 모집 링크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신 제 책에 대한 정보가 있는 링크로 변경하여 다시 올려드려요. (23년 11월 12일)***
베트남에서 살 만하니? : 네이버 도서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