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준비할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목대로 독서 커뮤니티 서비스 트레바리에서 모임을 진행합니다.
트레바리가 생소한 분들을 위해 짧게 소개하자면 책을 읽고 함께 대화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모임 이름은 "무경계 - 스테디셀러"이며, 제목대로 꾸준히 사랑받는 책을 읽을 예정입니다.
6월부터 9월까지 첫 주 목요일에 진행 예정으로 상세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6.5.(목) 유발하라리 '사피엔스'
7.3.(목) 제러드다이아몬드 '총, 균, 쇠'
8.7.(목) 칼세이건 '코스모스'
9.4.(목) 리처드도킨스 '이기적 유전자'
개인적으로 가격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정책이니 양해 바랍니다)
그럼에도 설득을 해보자면
하나. 유익해요. 아니 유익할 수밖에 없어요.
위에서 언급한 책 네 권은 정말 유명한 것들이라 일생동안 한 번은 읽어보겠다고 늘 다짐하는 책이에요. 비싼 투자를 했으니 강제로 읽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자신의 인생을 갈아 쓴 책인 만큼 읽고 나면 세상이 더 넓고 깊어질 거라 생각해요)
둘.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이 서비스가 비싼데도 사람들이 많이 참여하는 이유는 가격 때문이기도 하더라고요 (으잉 이게 뭔 소리지?)
통계가 아닌 제가 트레바리에 참여하면서 느낀 뇌피셜이지만, 저를 포함한 고객은 '트레바리에 가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가 있습니다.
셋. 편하고 재미있는 모임을 이끌게요.
낯선 장소에서는 약간 경직되고 나도 모르게 톤이 정돈되잖아요. 편하다는 것은 '자기만의 투'가 나오는 거라 생각합니다. 각자가 가진 개성이 드러나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편하게 말하고 들을 수 있는 자리로 만들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m.trevari.co.kr/product/ed709265-a9ac-4bdc-804a-5623b09d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