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정우주
배우, 연기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Enero
Enero는 스페인어로 '1월'을 뜻합니다. 평범하기 그지없지만 우울증을 만성으로 겪는 90년 1월생. 제 이야기가 여러분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이크M
사유(思惟)하는 에세이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읽는인간
읽고 쓰고 그리는 사진작가. 일본의 작은 사진관에서 삶과 사진을 어루만지는 일을 한다. 일본인 남편과 시부모님 두 딸과 함께 한 지붕 여섯 식구의 지지고 볶는 일상을 글로 짓는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replica
명랑한 염세주의자 / 누구보다 성실한 반골 직장인 / 한시라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자발적 타임푸어
팔로우
시골 소방관 심바 씨
주로 밤에 떠오른 기억이나 감정들을 글로 남긴다. 삶의 기록이 될 때도 있고, 누군가의 마지막 순간을 글로 대신 기억해주기도 한다. 소방관의 밤*은 때때로 철학이 되기도 했다.
팔로우
나겨울
여덟 권의 책을 출간했고, 글쓰기 수업과 상담 및 강연 등을 하며 ‘텍스트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심플빈
'단순하게 산다는 것/ 경향미디어'의 작가 심플빈입니다.
팔로우
Summer
셀프인테리어가 주는 변화 그 '이상'을 추구하다.
팔로우
그린피스 서울사무소
Positive Change Through Action. 국제 환경 단체 그린피스는 지구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변화를 위한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